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전국 생활체육 농구 7개 팀, 고창에서 전지훈련 실시

등록일 2024년03월18일 10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 생활체육 농구 7개 팀, 고창에서 전지훈련 실시 

 

       ⛰생활체육 농구팀 전지훈련/고창군 제공


(종합문예 유성 신문 정용완 기자) 생활체육 농구 전지훈련 팀은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2박 3일간 고창실내체육관에서 훈련을 진행했으며, 서울, 진주, 군산 등 여러 지역에서 7개 팀 90여 명이 참가했다. 

 

전지훈련 선수에 따르면 “고창으로 전지훈련을 와서 체력 훈련도 하고 여러 팀과 한곳에서 연습경기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농구팀 지도자는 “고창군에서 신경 써주신 덕분에 연습경기를 하면서 큰 부상자 없이 진행됐고, 훈련을 통해 팀워크도 좋아졌다”고 말했다.

 

생활체육 농구팀이 고창을 찾은 이유는 체육관이 숙소와 거리가 가까워 이동하는 데 불편함이 없고, 고창에 머무는 전지훈련 선수들에게 체육시설 지원 등 각종 혜택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2024년 현재까지 고창군에서 야구 6개 팀 146명, 태권도 21개 팀 270명, 축구 지도자강습회 1회 27명이 스포츠 타운,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전지훈련을 마쳤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외부에서 방문하는 전지훈련 팀에 고창군의 좋은 이미지를 홍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종합문예 유성 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