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시인] 김현숙 동시 시인 (사)종합문예유성에서 시, 시조, 동시, 소설, 4개 부문 등단 달성

[시인] 김현숙 동시 시인 (사)종합문예유성에서 시, 시조, 동시, 소설, 4개 부문 등단 달성했다고 밝혔다.

등록일 2021년08월17일 15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김현숙 동시 시인 (사)종합문예유성에서 시, 시조, 동시, 소설, 4개 부문 등단 달성했다고 밝혔다.

 


 

 2021년 08월 17일 (사)종합문예유성은 협회 총무국장 겸 봉사단 단장으로 활동 중인 김현숙 시인이 동시 부문 등단으로 4개 부문에 등단 달성했다고 밝혔다. 2021년 6월 이후 신인문학상 당선자분들의 당선 소감문을 한 분씩 올리고 있으며 2021년 8월 신인문학상 동시 부문에 당선된 김현숙 동시 시인의 당선 소감문을 올린다. 신인문학상 등단작과 입선작, 심사평은 문예지 10호에 실리며 2021년 9월 초에 출간된다.

 


 


※신인문학상 동시 부문 당선 소감 / 김현숙 동시 시인

(종합문예유성에서 시, 시조, 동시, 소설 4개 부문 등단)

 

 아침 햇살같이 상큼하게 가슴속 울리듯 어루만져 주는 글 벗으로 나날들이 이어져 땅속 깊이 뿌리로 뻗어 나가는 소리가 소곤소곤 무르익어가고 푸른 가지에 새싹이 파릇파릇 돋아나 탐스러운 열매가 주렁주렁 열립니다.

 

황유성 이사장님 격려 속에 창작에 대한 열정이 내 마음속에 옹달샘처럼 솟아나고 탁월한 지도력에 이끌려 큰 도화지에 그림 그리듯 산수화 같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논리는 가슴속 깊이 차곡차곡 쌓여 새롭게 거듭나는 기회가 됩니다.그리고 연이어서 떠오르는 너의 별 나의 별, 유성 별들이 밤하늘에 반짝반짝 빛나고 있습니다.

 

서임석 부단장님 추천으로 동시 부문 등단이라는 영광을 안겨주신 심사위원님과 사단법인 종합문예유성 가족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코로나 시기에 늘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평안함이 늘 함께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종합문예유성신문 보도국]

 

 

안춘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