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순창군 동계면 출신 이인례 여사, 뜻깊은 고향 사랑 기부  

등록일 2024년03월18일 11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순창군 동계면 출신 이인례 여사, 뜻깊은 고향 사랑 기부

 

⛰고향 사랑기 부 이인례 여사 재전동계면 향우회 정기총회/순창군 제공

 

(종합문예 유성 신문 정용완 기자) 순창군 동계면 출신 임규래 대한 적십자 전국 대 의원의 배우자인 이인례 여사가 16일 열린 재전 동계면 향우회에서 순창군에 고향 사랑 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인례 여사는 배우자인 임규래 회장과 더불어 자녀와 함께 20년째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에 매년 기부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순창 동계 초·중·고등학교에 장학금을 기부하는 등 각 사회단체에 지속적인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고향 사랑 기부제도가 시행된 작년, 임규래 회장의 500만 원 기부에 이어 올해 이인례 여사의 기부는 가족이 함께하는 고향 사랑 기부 문화 조성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이인례 여사는“저희 부부가 이렇게 오랫동안 기부를 이어 올 수 있었던 것은 고향에 대한 깊은 애정과 함께, 작은 기부가 모여 큰 변화를 끌어낼 수 있다는 믿음에서 비롯됐다”며“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기부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행복해질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최영일 순창군수는“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향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주신 점 깊이 감사드린다”며“출향인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과 관심으로 발전하는 순창, 군민 모두가 행복한 순창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종합문예 유성 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