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설레나, 봄’ 제2회 고창 벚꽃 축제 열린다. 3월 29일부터 사흘간 석정지구 일원

- 3월 29일부터 3월 31일까지 석정지구 일대에서 3일간 개최

등록일 2024년03월08일 13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설레나, 봄’ 제2회 고창 벚꽃 축제 열린다. 3월 29일부터 사흘간 석정지구 일원

 

- 3월 29일부터 3월 31일까지 석정지구 일대에서 3일간 개최

         ⛰고창 벚꽃 축제/고창군 제공

 

(종합 문예 유성 신문 정용완 기자) 생명이 움트고 설렘이 가득한 봄, 전북 특별자치도 고창군이 석정지구 일대에서 ‘제2회 고창 벚꽃 축제’를 연다. 

 

축제 기간은 벚꽃 개화 시기를 고려하여 작년보다 이틀 빨라진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총 3일이며, 장소는 벚꽃 터널 명소로 유명한 고창읍 석정지구 일대에서 개최된다.

 

고창 벚꽃축제는 지난해 ‘2023 세계유산 도시 고창방문의 해’를 맞아 봄맞이 특별 이벤트 성격으로 열렸었다. 당시 많은 군민과 관광객들이 찾아 성공적인 축제로 호평받으면서 올해에도 볼거리·체험 거리를 대폭 늘려 축제를 열게 됐다. 

   ⛰고창벚꽃 축제(야간 벚꽃)/고창군 제공

 

고창군은 더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수 있도록 아름다운 벚꽃길 조성과 풍부한 먹거리 부스, 체험 프로그램, 축하공연 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교통 문제와 화장실 문제 등 편의시설 개선에 가장 중점을 두고 있다. 다시 찾고 싶은 고창 벚꽃 축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힘쓸 예정이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작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벚꽃 축제가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설레나, 봄’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제2회를 맞게 됐다”며 “더 깨끗하고, 편리하고, 무엇보다도 고창군 벚꽃 명소를 충분히 즐기고 힐링하고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종합문예 유성 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