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정읍 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 2024년도 정기총회 및 이사장 취임식 개최

등록일 2024년02월29일 17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정읍 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 2024년도 정기총회 및 이사장 취임식 개최

 

⛰정읍 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 정기총회 및 이사장 취임식 개최

 

(종합문예 유성신문 정용완 기자) 정읍지역 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김양곤)는 지난 2월 28일 고창 우성웨딩타운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 및 이사장 취임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이시전 정읍지청장과 김양곤 이사장을 비롯하여 송금현 정읍 부시장, 심덕섭 고창군수, 권익현 부안군수, 김광수 부안군의회 의장과 범피 센터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정기총회 1부 행사는 2023년도 사업 보고 및 수지결산 승인, 2024년도 사업계획과 수지 예산 승인 사항, 기타 사항을 의결했다.


2부 행사에는 이사장 취임식에 따른 기본 행사에 이어 우수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함께 회원들의 만남과 만찬을 가졌다. 우수 공무원으로 정읍시청 최현준, 고창군청 김명원, 부안군청 송정임 공무원이 회원으로는 정읍지회 김유진, 고창지회 박오례, 부안지회 김영순 회원이 이시전 지청장 표창을 수상하였고, 우수 회원의 유공자는 정읍지회 이경순, 고창지회 이동순, 부안지회 서종수 회원이 김양곤 이사장의 공로패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김양곤 이사장은 모두 인사에서 우리는 누구나 범죄피해자가 될 수 있는 현실에서 인권의 가치는 소중하고 당연히 인권은 보호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범죄피해자와 가족들이 고통에서 벗어나 원상회복과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회원 모두 협력해 주시라고 당부하였다.


또한, 정읍, 고창, 부안지역의 범죄피해자가 무관심 속에 방치되는 일이 없도록 범죄피해자 보호에 선구적인 지역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센터에서는 법무부, 정읍시, 고창군, 부안군에서 지원을 받아 지난해 말 현재 어려운 피해자 687명에게 생계비지원 등으로 6억6천만원의 경제적 지원을 한 바 있다.

 

 


                        [종합문예 유성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