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더불어민주당 박희승 예비후보 지역주민 1,000명과 함께 개소식 성료  

 - 남원, 임실, 순창 혁신도시 지정 및 관계 인구 20만 시대 열 것. 중앙정치 소외, 빼앗긴 남·임·순의 몫 되찾을 것 -  

등록일 2024년02월17일 17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더불어민주당 박희승 예비후보 지역주민 1,000명과 함께 개소식 성료

 

- 남원, 임실, 순창 혁신도시 지정 및 관계 인구 20만 시대 열 것. 중앙정치 소외, 빼앗긴 남·임·순의 몫 되찾을 것

          ⛰박희승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무실개소식

 

 
(종합문예 유성신문 정용완 기자) 제22대 총선에서 남원, 임실, 순창 지역구에 출마를 선언한 더불어민주당 박희승 예비후보(전.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가 지난 1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지난 17일에 열린 개소식에서는 1,000여 명의 남·임·순 지역민들과 지역 시민단체 관계자, 종교계와 지역 정치인들이 참석해 박희승 예비후보에게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보냈다.

 

박희승 예비후보는 “어릴 적 남원, 임실, 순창은 누구나 살고 싶은 자연환경과 문화 예술이 꽃피는 아름다운 도시였지만, 현실은 경기 침체와 인구감소로 발전이 아닌 소멸을 걱정해야 하는 인구 소멸 지역이 되었다”라며 이제 내 고향을 다시 살릴 수 있는 ➀ 남·임·순 혁신도시 지정, ➁ KTX 임실역 정차 등 대표 공약과 더불어 ➂ 소통의 정치, ➃ 화합의 정치, ➄ 공익을 위한 정치 등 5가지 약속을 제시하였다.

        ⛰박희승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무실개소식

 

특히 그는 지난 10여 년간 지역을 떠나지 않고 공익만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한 정치인으로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 남원, 임실, 순창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데 앞장서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박희승 예비후보는 한양대 법대를 나와 사법고시(1986년)에 합격, 서울서부지방법원 수석부장판사와 수원지방법원 안양지원장을 역임하였으며 현재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법률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고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과 남원 임실 순창 지역위원장을 지냈다. 

 

 

 

                   [종합문예 유성 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