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순창군, 순창 챌린저(U-12) 주니어 테니스 대회로 지역 활력  

등록일 2024년01월25일 11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순창군, 순창 챌린저(U-12) 주니어 테니스 대회로 지역 활력

 

⛰2024 순창 챌린저 주니어 테니스 대회/순창군 제공

 

 (종합문예 유성신문 정용완 기자) ‘스포츠산업의 메카’ 순창군이 겨울 한파를 뚫고 2024 순창 챌린저(U-12) 주니어 테니스 대회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에 온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국 초등테니스 연맹(회장 라귀현)이 주최·주관하고, 전북 특별자치도와 순창군, 순창군 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1월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순창군 공설운동장 테니스장에서 치러진다. 

 

참가 자격은 12세 이하의 선수이며, 경기는 새싹부·10세부·12세부로 나누어 남녀 단식, 남녀 복식경기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혹한기에 열리는 만큼, 사계절 전천후로 이용할 수 있는 실내 테니스장을 최대한 활용하여 진행할 예정이며, 군은 경기장 곳곳에 온열기기를 배치하는 등 혹한기 대비 방한 대책도 철저히 준비할 방침이다. 

 ⛰2024 순창 챌린저 주니어 테니스 대회 유치/순창군 제공


특히 군은 어린 선수들이 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어묵탕과 핫팩을 제공하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 다른 대회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순창을 찾는 선수들이 순창군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갖도록 대회 진행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여 스포츠대회 메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할 예정이다. 

 

최영일 순창군수는“스포츠대회 유치는 오랫동안 관내 소상공인들에게 지역경제의 주춧돌 역할을 해오고 있다”면서 “스포츠 대회에 참가하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 많은 참가자가 순창군에 방문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 한해 순창군은 학부모들의 참가로 경제적 파급효과가 큰 제26회 한국 초등 테니스 연맹기 테니스대회 등 5개의 초등선수 대상 테니스 대회를 유치할 예정이다.

 

 

 


                      [종합문예 유성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