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임실군, 옥정호 붕어섬 크리스마스경관 선사 트리와 산타, 다양한 소품 등 크리스마스경관 및 겨울 정원 조성

- 총 3만 2천 본 겨울 수종 등 볼거리와 임실 N 치즈 붕어빵 먹거리도 -

등록일 2023년12월08일 12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임실군, 옥정호 붕어섬 크리스마스경관 선사 트리와 산타, 다양한 소품 등 크리스마스경관 및 겨울 정원 조성 

 

- 총 3만 2천 본 겨울 수종 등 볼거리와 임실 N 치즈 붕어빵 먹거리도  

⛰임실군 옥정호 붕어섬 크리스마스경관 선사/임실군 제공

 

(종합 문예 유성 신문 정용완 기자)  임실군이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옥정호 출렁다리와 붕어섬 생태공원에 크리스마스 경관을 조성했다. 

 

 군은 옥정호 출렁다리와 붕어섬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겨울을 선사하기 위해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고, 출렁다리 야간조명과 어우러지는 경관을 연출했다.

 

 붕어섬 생태공원은 동해 방지를 위한 볏짚과 상록수를 이용하여 다양한 표정의 재밌는 산타를 꾸며 놓았으며, 크리스마스트리 장식과 어울리는 곰, 토끼, 사슴 등의 인형을 배치하여 겨울철 붕어섬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붕어섬 곳곳에 식재된 붉은 열매를 지니고 있는 호랑가시나무와 산수유나무는 겨울 정원에 걸맞게 자연스러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뽐내주고 있다.

 

 또한 붕어섬 생태공원에는 겨울을 알리는 꽃양배추와 백묘국, 겨울 팬지, 청보리 등 총 32,000여 본이 식재됐다.

 

 이들은 내한성이 강한 수종으로 삭막한 겨울 속에서도 활기 있고 아름답게 피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붕어섬을 방문한 한 관광객은“붕어섬에 겨울에 볼거리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이렇게 방문해 보니 붕어섬의 겨울 정원이 호수와 어울려 정말 아름답다”며“크리스마스트리 및 나무를 이용해서 산타를 꾸며 놓으니 색다른 재미가 있어서 즐겁다”고 전했다.

 

 먹을거리로는 붕어섬을 찾아온 수많은 관광객이 아쉬워했던 붕어빵을 출시했다.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지역특화 먹거리 임실 N 치즈 붕어빵을 개발, 옥정호 출렁다리 입구에 위치한 임실 엔 치즈하우스 옥정호 점에서 판매한다. 

 

 임실 N 치즈 붕어빵은 대한민국 원조 치즈 브랜드인 임실 N 치즈와 유기농 우리 밀, 유기농 흑설탕, 버터 등 우리 몸에 좋은 재료들을 넣은 달콤 짭짤한 맛과 바삭함이 으뜸이다.

 

 임실에서 생산되는 모차렐라치즈와 6개월 숙성된 하우다치즈, 국내산 팥을 넣어 감칠맛과 고소한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심 민 군수는“추운 날씨에도 옥정호 수변과 어우러진 붕어섬 생태공원에서 연말연시 행복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며“앞으로도 더욱 많은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많이 준비하여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종합 문예 유성 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