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임실군에 이어지는 향우들의 고향 사랑

- 재경 임실군 향우회 이성희 회장 500만 원, 이근복 명예회장 300만 원 기부   -

등록일 2023년08월11일 11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임실군에 이어지는 향우들의 고향 사랑

 

재경 임실군 향우회 이성희 회장 500만 원, 이근복 명예회장 300만 원 기부 


⛰임실군에 이어지는 향우들의 고향 사랑/임실군 제공

 

(종합 문예 유성 신문 정용완 기자) 어려운 지방재정을 보완하고 지역 균형 발전을 이끌기 위해 올해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에 임실 출신 향우들의 고액 기부행렬이 잇따르고 있어 지역 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임실군은 재경 임실군 향우회 이성희 회장이 500만 원, 이근복 명예회장이 300만 원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성희 회장은 삼계면 출신으로 국내 재봉사 선두기업인 동양연사 대표로 지난 4년간 재경향우회장을 맡아 남다른 고향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이근복 명예회장은 성수면 출신으로 국가무형문화재 제121호 국내 유일한 번와장이자 국가무형문화재 기․예능협회 이사장으로 지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2년간 재경향우회장을 역임했고, 현재는 명예회장으로 출향 임실인들의 단합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성희 회장과 이근복 명예회장은“고향사랑기부제가 올해 처음 시행되다 보니 아직 제도를 모르는 향우분들이 많은 것 같다”며“이번 기부가 임실을 사랑하는 많은 향우들이 고향 사랑 기부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심 민 군수는“고향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에 깊이 감사드린다”며“고향을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의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임실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종합 문예 유성 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