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임실 청년 상단, 가족과 함께하는 홍단 프리마켓 개최

아쿠아 페스티벌에서 여름 더위 식히는 홍단 프리마켓 물놀이 한바탕

등록일 2023년08월07일 10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임실 청년 상단, 가족과 함께하는 홍단 프리마켓 개최
 

아쿠아 페스티벌에서 여름 더위 식히는 홍단 프리마켓 물놀이 한바탕


 ⛰임실 청년 상단 가족과 함께하는 홍단 프리마켓 개최/임실군 제공


(종합 문예 유성 신문 정용완 기자)  임실지역의 청년들이 모인‘청년 상단 협동조합’(대표 이송재, 이하 청년 상단)이 임실치즈테마파크 아쿠아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무더운 여름철 더위를 물리치는 가족과 함께하는 홍단 프리마켓을 개최했다.

 

 이번 홍단 프리마켓은 임실의 대표 여름 축제인 아쿠아 페스티벌과 연계해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지난 5일 진행했다.

 

 행사를 찾은 어린이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은 임실 청년들이 꾸민 풍성한 문화장터 및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이 됐다.

 

 홍단 프리마켓은 푸드트럭, 수제 음료, 머랭 및 크래커, 반려동물 사료 등 먹거리 제품과 기타 가공품 및 달팽이 체험 등 판매․체험․푸드 부분 셀러 11개 팀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를 판매했다.


 ⛰임실 청년상단 가족과 함께하는 홍단프리마켓 개최/임실군 제공


 아울러 다채로운 문화공연과 청소년 전문 MC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등 각종 프로그램도 운영됐다.

 

 청년 상단의 홍단 마켓은 지난해 첫 홍단 프리마켓을 열기 시작해 올해 6월 옥정호 붕어섬을 비롯해, 최근에는 관촌면 사선대 공원 잔디광장에서 한 여름밤 작은 음악회와 함께 프리마켓을 성공리에 개최한 바 있다.

 

 앞으로도 임실군 신 활력 플러스 추진단과 청년 상단은 애견 동반 캠핑, 임실 산타 축제 등 좀 더 다양한 콘셉트로 홍단 마켓을 선보일 예정이며, 지역주민이나 방문객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를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심 민 군수는“청년 상단의 홍단 마켓이 회를 거듭할수록 셀러와 참여자들이 늘어나는 등 다양한 연령층의 참여가 두드러져 지역의 활력을 불러오는 것뿐만 아니라 임실에서도 청년들이 주도하는 문화가 만들어지는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종합 문예 유성 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