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밀양공연예술축제 화려한 비상 준비

등록일 2023년06월21일 06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밀양공연예술축제 화려한 비상 준비

제23회 밀양공연예술축제는 7월 21일부터 29일까지 9일간 ‘연극! 상상 그 이상의 상상’이라는 주제로 밀양아리나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대표 연극축제다.



제23회 축제를 맞아 새로이 구성된 추진위원회는 위원장으로 선출된 국민배우 손숙과 연극 분야에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경력자, 전문가 및 대학교수 등 20명으로 구성됐다.

위원들은 7월 21일 오후 7시 30분 밀양아리나 성벽극장에서 연극계의 원로배우 신구가 열연하는 개막작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를 필두로 9일간 펼쳐지는 총 55팀의 88회 공연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지며 연극 하나하나 세부적으로 살폈다.

우선 성벽대작으로 준비 중인 밀양출신 구국의 영웅 사명대사의 포로 송환 이야기를 다룬 ‘두 영웅’과 ‘에쿠우스’ 그리고 대학로 열전으로 펼쳐지는 국민연극 ‘라이어’를 비롯한 로맨틱 뮤지컬, 공포연극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9일간의 열정적인 축제의 대단원을 장식하기 위해 7월 29일 폐막공연으로 준비 중인 밀양출신 국내 최정상 지휘자 방성호의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의 뮤지컬 갈라쇼 ‘한 여름밤의 어울림 콘서트’에 대해 점검하며 성공적인 축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배근익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