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남원시, 지역 도의원 초청 현안 간담회 개최

- 시정 주요 현안 및 도비 확보를 위한 논의 -  

등록일 2023년03월24일 14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설명:남원시, 지역 도의원 초청 현안 간담회 개최>

 

(종합문예 유성신문 정용완 기자) 남원시는 24일 남원시청에서 도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현안 간담회를 개최하고 시정 주요 현안과 내년도 주요 사업의 도비 확보를 위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최경식 시장과 이정린 도의회 부의장, 양해석 문화 건설 안전 위 부위원장이 참석했으며, 시가 역점 추진하고 있는 주요 현안 사업과 시정 발전 방향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여 도의회와 남원시 간의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 시장은 ▲ 2차 균형발전 공공기관 남원 유치▲ 광역 생활폐기물 소각시설 설치사업▲ 공공산후조리원 건립 및 운영▲ 천연물 화이트바이오산업 생태환경 기반 조성▲ 함파우 아트밸리 파빌리온 프로젝트 등 시정 주요 현안의 추진 상황과 ▲ 2023 남원 FAI 월드 드론 레이싱 챔피언십 및 남원 국제 미래 항공 모빌리티·드론 레저 스포츠 엑스포 개최▲ 드론 레저 스포츠 스타디움 건립▲ 남원 시립 김병종 미술관 수장고 증축 등 도비 확보사업에 대해 공유하며 달라진 남원의 모습을 위한 역점사업들이 활발히 추진될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의원들은 주요 사업들을 심도 있게 논의하고 지역 현안 해결과 국‧도비 확보를 위해 긴밀히 소통하기로 뜻을 함께 모았다.

 

 시는 앞으로도 도의원 및 도의회와 정기적인 현안 간담회 개최를 통해 지역 현안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협력체계를 유지해 나갈 예정이다.

        

                       

 

                     [종합 문예 유성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