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충남문화재단, 오는 4월 15일 14시

충남도청 문예회관서 가방들어주는아이 공연 개최

등록일 2023년03월20일 15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3월 20일 11시 인터파크를 통한 티켓 오픈-  

 충남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식)은 오는 4월 15일 14시 충남도청 문예회관에서 <가방들어주는아이> 공연을 선보인다. 

 <가방들어주는아이>는 2012 대한민국 장애인 문화예술상 대상 수상, 고정독자를 수십만씩 몰고 다니는 베스트셀러 작가 고정욱의 원작을 뮤지컬로 제작한 작품이다. 

본 공연은 다리가 불편한 전학생 친구의 가방을 1년간 들어주게 되면서 친구의 불편함을 공감하고 같은 반 친구들의 편견도 변화시키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진정한 우정은 상대방을 있는 그대로 인정해주고 받아들일 때에야 비로소 생겨난다는 것을 일깨워 주는 따뜻한 작품이다. 

또한, 아직 어리지만 자기들만의 방법으로 친구가 되는 아이들의 재미있고 순수한 동심의 세계를 그린 공연으로써 서로 다른 모습의 아이들이 나누는 진한 우정과 꿈이 신나는 노래와 춤으로 표현된다. 

2023년 충남도청 문예회관 기획공연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가방들어주는아이>공연은 3월 20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티켓가격은 전석 5,000원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www.cacf.or.kr) 또는 충남문화재단 문화사업팀(041-630-2915)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종합 문예 유성 신문 박정현 기자]

[저작권자©종합 문에 유성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1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