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남원시 수지면 취약가구 주거환경개선

- 남원춘향 라이온스클럽, 도배·장판 교체 -  

등록일 2023년03월17일 11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설명:남원시 수지면 취약가구 주거환경개선>

 

(종합문예 유성신문 정용완 기자) 남원시 수지면 행정복지센터(면장 방미자)는 17일, 남원 춘향 라이온스클럽(회장 김연임)과 함께 낡은 벽지와 오래된 장판을 교체하고 쓰레기 수거 등 관내 취약 가구 주거환경개선에 적극 나섰다. 

 

이번에 선정된 가구는 치매가 심한 기초생활보장수급자 가정으로 수지면 읍면 동장 1일 1가구 소통행정 시 불편 사항을 파악한 가구이다. 안방과 거실 겸 주방의 도배와 장판이 아주 낡고 다 찢어져 생활에 큰 불편을 겪고 있던 해당 가구를 자원봉사단체(남원춘향라이온스클럽)에 협조 요청하여 환경개선을 도울 수 있었다.


 <사진 설명:남원시 수지면 취약가구 주거환경개선>

 

이날 해당 가구에 대해 안방과 거실 도배와 장판 교체, 쓰레기수거 등을 지원하였으며 주거환경개선 서비스를 받은 대상자는 봉사 내내 연신 고마움을 표현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연임 회장은 “어르신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돕는 데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했다. 


 <사진 설명:남원시 수지면 취약가구 주거환경개선>

 

방미자 수지면장은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에 협조해주신 남원 춘향 라이온스클럽의 온정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발로 뛰는 촘촘한 현장 밀착형 복지사업 추진 및 인적·물적 자원을 발굴하여 면민 모두가 행복해지는 수지면은 만들어 나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종합문예 유성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