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온기 품은 핫도그 배달이요!!

- 디앤제이비즈 핫도그 7,328개 전달 -  

등록일 2023년01월31일 16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설명 : 온기 품은 핫도그 배달이요>


(종합문예 유성 신문 정용완기자) 남원시는 31일 관내 노암동 소재 업체 ㈜디앤제이비즈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체다치즈 반반 핫도그 7,328개(환가액 1,1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디앤제이비즈는 미국 판매 NO. 1 소시지 브랜드 쟌슨빌의 한국 에이전트로서 2005년 7월에 설립된 올해 19년 차 중소기업이다. 강동수 센터장은 “추운 겨울 이 핫도그가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따뜻함과 든든함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날 전달된 핫도그는 장애인시설 및 단체, 지역아동센터, 저소득 다문화가정, 독거노인 세대에 배분할 예정이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막차에 탑승해서 끝까지 훈훈한 온정을 나누어 주신 ㈜디앤제이비즈에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은 막을 내리지만, 평소에도 기부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및 기관은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시청주민복지과 희망 복지지원단에 문의하면 된다.

 

 

                     [종합문예 유성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