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2023 남원 FAI 월드 드론 레이싱 챔피언십대회 실무전담팀 1차 회의 개최

- 모두의 의견을 모아 성공적인 대회준비를 시작 -  

등록일 2023년01월06일 1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설명 : 2023 남원 FAI 월드 드론 레이싱 챔피언십대회 실무전담팀 1차 회의 개최>


(종합문예 유성신문 정용완 기자) 2023 남원 FAI 월드 드론 레이싱 챔피언십대회 실무전담팀 1차 회의가 1월 6일(금요일) 오후 2시 남원시청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최경식 남원시장을 비롯한 남원시 주요 관련 부서 담당자들과 국토교통부, 전라북도, 항공안전기술원, 교통안전공단, 사단법인 대한민국 항공회, 대한 드론축구협회에서 20여 명이 참석하여 모두의 의견을 모아 성공적인 대회 준비를 시작하였다.

 

회의의 주요 내용으로는 2023 남원 FAI 월드 드론 레이싱 챔피언십대회 및 엑스포에 대하여 기관별 업무분장 등 전반적인 토의가 이루어졌으며, 회의가 끝난 후에는 대회 및 엑스포가 열리는 장소인 춘향골체육공원으로 이동하여 현장을 둘러보는 자리를 가졌으며 현장을 둘러본 참석자들은 남원의 여건이 여타 지자체보다 훌륭하다면서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이번 1차 회의는 국비 3억 원 확보 이후 본격적인 대회 준비의 시작으로 중앙정부, 지자체, 공공기관, 민간 단체를 어울려 함께 빈틈없는 준비로 성공적인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종합문예 유성 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