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남원시 산동면발전협의회, 천황봉산악회 소외계층 위한 200만원 나눔 기부금 전달과 산동면 등구출신 서울강북 패션 회장 마니 주름 이명철 대표840만 원 상당의 의류용품 전달

등록일 2022년12월30일 14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종합문예 유성 신문 정용완 기자) 매서운 한파속에서도 이웃사랑을 위한 나눔 기부로 산동면 전역이 훈훈해지고 있다.

 

산동면 등구마을 출신으로 서울강북패션협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마니주름 대표 이명철님께서 지난 22일 산동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의류, 목도리, 양말 등 840만원 상당의 의류용품을 전달해주셨다.

 

김경숙 산동면장은 “항상 지역사회에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온정의 손길을 내어주셔서 감사드린다. 몸과 마음이 움츠러드는 한파 속에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말했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고향의 어르신들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베풀어주신 이명철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소중하게 전달하겠다.

 

 남원시 산동면(면장 김경숙)은 연말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행렬로 훈훈한 이웃사랑이 확산되고 있다.


 

  지난 28일 산동면발전협의회(회장 고재운)는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백만원을 지정기탁하여 지역사회 나눔에 앞장섰다. 

 

같은 날 천황봉산악회(회장 이춘철)에서도 성금 1백만원을 지정기탁하여 나눔의 행렬에 동참했다. 한편, 27일에는 한국농어촌공사 남원지사(지사장 이충호)에서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에게 성금 3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고재운 회장은 “연일 계속되는 강추위에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종합문예 유성 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