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제4회 남원시 청소년 어울림 한 마당 "청소년이 Green 남원"

- 남원 청소년 문화의 집The이음에서-

등록일 2022년11월05일 21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종합문예 유성신문 정용완 기자) 22년 11월 5일 오후 2시에 남원 예촌 The이음에서 남원 청소년 문화의 집 주최로 행사를 개최하였다.
 


남원 예촌The 이음의 광장 한쪽에 "이태원 참사 희생자를 추모합니다"라는 분향소를 만들어 젊은 꿈을 펼치지 못하고 숨져간 젊은이들을 위한 분향소를 만들어 분향하는 모습과 국화꽃 한송이 바치는 모습을 볼 수가 있다.


 

이태원 참사후심폐소생술과 인공 호흡법을 배우려는 모습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청소년이 Green 캠페인으로 폐 건전지 5개를 가져 오며 쓰레기봉투 10L 1장으로 교환해 주고 폐 종이 팩(우유, 두유, 주스등 음료팩 20개와 각티슈 1개를 현장에서 교환해 드린다.


청소년Green 환경부스 체험으로는 자연 아껴쓰기, 환경피캣 만들기 및 다짐, 에코백 만들기, 냉장고 탈취제 만들기, 천연 수세미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다.

 


먹거리부스에는 소떡 소떡, 크로플, 팝콘, 음료가 있어 다양히 부모와 함께 현장에서 직접체험할수 있다.

 


춘향 필사적 책 쓰기에는 춘향전, 몽심재 책자를 이용해서 원고지에 자신의 글씨체로 직접 쓸 수 있고 원고지 2장 이상을 쓰면 선물로 연필과 지우개를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어린 여자 아이가 글씨를 잘 모르지만 직접 지우개로 지우면서 원고지에 또박 또박 쓰는 것이 힘들지만 한자 한자 쓰는 모습을 보니 대견스럽다.

 


                   [종합문예 유성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