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태안군, 추석 맞아 따뜻한 이웃사랑 마음 이어져

-7일 태안신협 541만 5천 원 기탁, 태안백화라이온스클럽 100만 원 기탁-

등록일 2022년09월07일 11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설명> 7일 군청 군수실에서 진행된 기탁식 모습.

 


태안군, 추석 맞아 따뜻한 이웃사랑 마음 이어져
-7일 태안신협 541만 5천 원 기탁, 태안백화라이온스클럽 100만 원 기탁-

추석을 앞두고 태안신협과 태안백화라이온스클럽이 태안군에 이웃사랑의 온정을 전하며 지역사회에 감동을 선사했다.

태안신협(이사장 문기석)은 지난 7일 군청 군수실에서 가세로 군수와 문기석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금 기탁식을 갖고 541만 5천 원을 군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 기탁은 지난 2일 태안신협이 주관한 ‘어부바 일일찻집’ 수익금을 지역 주민과 나누기 위한 것으로, 태안신협은 이날 신협 주차장에서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돕기’를 주제로 일일찻집을 열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문기석 이사장은 “추석을 맞아 주민들과 함께 하는 한가위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일일찻집 수익금을 군에 전달하게 됐다”며 “태풍과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지만 주민 모두가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같은날 태안백화라이온스클럽(회장 유연주)도 군청 군수실에서 기탁식을 갖고 성금 100만 원을 군에 전달했다.

태안백화라이온스클럽은 지난 6월 회장단 이·취임식에서도 군에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평소 다양한 봉사활동에 나서며 지역사랑의 마음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유연주 회장은 “2014년 창립 이래 군민들을 위해 힘써온 태안백화라이온스클럽이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지역 발전에 작은 힘을 보탤 것”며 “앞으로도 라이온스클럽의 신념과 긍지를 갖고 군민에 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종합 문예 유성 신문 편집국]

[저작권자©종합 문에 유성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1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