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인월면, 달콤한 요구르트로 전하는 사랑의 안부 확인

등록일 2022년05월03일 16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설명 : 인월면, 달콤한 요구르트로 전하는 사랑의 안부 확인, 남원시 제공>


(종합문예 유성신무정용완 기자) 인월면에서는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한 ‘달콤한 요구르트로 전하는 사랑의 안부 확인’ 배달사업을 가정의 달 5월부터 12월 말까지 추진하기로 했다.

 

‘사랑을 전하는 요구르트 사업’은 중증 질환자(암, 뇌혈관·심장질환) 또는 거동이 불편하여 자살위험이 있는 2인 이하 30가구에 주 3회(월, 수, 금)요구르트를 배달해 고독사 예방,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고 안부 확인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면내의 지리에 밝고 경력이 많은 배달 업체를 선정하여 요구르트를 전달하여 건강과 생활실태를 확인하고 위급한 상황에 빠졌을 때 조기에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각종 복지사업 안내와 욕구에 맞는 서비스를 연계해 주민들의 복지 체감도를 확인 할 계획이다.

 

이은주 면장은 “외롭게 지내는 홀몸 어르신과 중증 장애인들에게 작은 나눔으로 사랑과 온정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함께 행복하고 모두가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종합문예 유성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