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남원춘향골공동체 진병용(회장) 과 회원은 지난 7일 오후 3시 나눔울사랑하는하는모임 이재성(회장) 에게 어려운 소외계층 독고노인 과 농촌 취약 계층 소년.소녀 가장에게 물품을 전달

등록일 2022년04월09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남원춘향골 공동체 진병용(회장) 과 회원은 지난 7일 오후 3시 나눔을 사랑하는 하는 모임 이재성(회장)에게 어려운 소외계층 독고노인과 농촌 취약 계층 소년. 소녀 가장에게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생핌품 지원은 쌀. 라면. 양파즙, 지원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외부 활동이 제약된 관내 독거노인과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나눔을 사랑하는 모임은 지난해에도 생필품 지원 저소득층 12가구, 청소년 1명 월세 지원, 전달하는 등 지속해서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나사모(나눔을 사랑하는 모임, 회장 이재성), 수석부회장 이태곤, 봉사위원장 지영화 회원들은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쌀과 라면을 후원하고 있다. 또한 김치, 떡, 전 반찬 등 후원 물품을 정기적으로 기탁하고 있으며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재성 회장은 “경기불황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을 위해 저소득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남원춘향골공동체 진병용 회장과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서, 사람 중심의 복지서비스로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며 「더불어 함께하는 나눔 세상」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종합문예 유성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