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밀양오페라단, 한·중 예술가곡의 밤 공연 펼쳐

- 오는 16일, 밀양에서 콘서트 형식의 오페라 공연을 만날 수 있다 -

등록일 2021년11월04일 21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밀양오페라단, 한·중 예술가곡의 밤 공연 펼쳐

오는 16일, 밀양에서 콘서트 형식의 오페라 공연을 만날 수 있다 -

 

밀양오페라단(단장 이종훈)은 오는 16일 오후 7시 30분에 밀양아리랑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제15회 정기공연을 펼친다.

 

밀양오페라단은 2007년 오페라 ‘바스티엥과 바스티엔느’공연을 시작으로 해마다 빠짐없이 공연을 개최했으며, 트로트를 접목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공연을 이어왔다.

 

이번에는 기존의 오페라 공연 형식에서 벗어난 콘서트 형식으로 ‘한·중 예술가곡의 밤’을 주제로 공연을 펼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성악가와 중국을 대표하는 성악가의 만남으로 함께 공연을 기획해 두 나라의 아름다운 가곡을 한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

 

이종훈 밀양오페라 단장은 “인간의 영혼을 움직이고 치유시킬 수 있는 것은 음악이다”라며, “오페라로 지친 몸과 마음이 잠시나마 정화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목소리만으로 관객에게 큰 울림을 주는 공연을 준비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한·중 두 나라의 아름다운 예술가곡을 공연한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다”라고 전했다.

 

 

공연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좌석 간 거리두기를 진행하며, 좌석은 선착순 무료입장이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010-2110-5254로 연락하면 된다.

※ 사진설명: 밀양오페라단(단장 이종훈)은 오는 16일 오후 7시 30분에 밀양아리랑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제15회 정기공연을 펼친다.(사진은 제15회 밀양오페라단 정기공연 포스터)

배근익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