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손아영 작가" 2021년 8월 신인문학상 문학평론 부문 당선- 시,수필,소설,문학평론 부문 - 4개 부문 등단 달성

손아영 작가, 신인문학상 문학평론 부문 당선 소감문

등록일 2021년08월31일 20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손아영 작가" 2021년 8월 신인문학상 문학평론 부문 당선- 시,수필,소설,문학평론 부문 - 4개 부문 등단 달성

 

(사)종합문예유성 황유성 이사장은 "2021년 6월 이후 신인문학상 당선자분들의 당선 소감문을 한 분씩 올리고 있습니다. (사)종합문예유성 문예지 10호 신인문학상 당선자 명단 발표 PPT는 문예지 10호 출간 전에 올리겠습니다.  2021년 8월 신인문학상 문학평론 부문에 당선되신 손아영 문학평론가님의 당선 소감문 올립니다. 신인문문학상 등단작과 입선작, 심사평은 문예지 10호에 실리며 2021년 9월 초에 출간됩니다.' 라고 밝혔다.

 

 

신인문학상 문학평론 부문 당선 소감 / 손아영(본명 손영미) 문학평론가

(종합문예유성에서 시, 수필, 소설, 문학평론-4개 부문 등단)

 

가을의 문턱에서 황금빛 물드는 들녘 들꽃향기 가득한 따스함으로 온기 가득하다.

 

들녘의 향기처럼 작가로서의 향기가 배움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준 황금빛 결실 시, 수필, 소설 등단에 이어 문학평론 부문 등단의 영광을 얻게 되어 감개무량하다.

 

한 걸음 한 걸음 일보 행진하는 작가로서 문화발전에 기여하고 건강한 집필을 통해 흐르는 강물처럼 바람의 연인 되여 구름 따라 바람 따라 떠도는 자연을 벗 삼아 문예 작품의 가치, 작가의 창작방법을 검토하고 판단하는 일에 배움으로서 한 알의 빛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더 넓은 세상의 문인으로 갈 수 있도록 길을 열어 주신 이사장님께 깊은 감사드리며 (사)종합문예 유성에 감사드린다.

 

글로벌 문예대학교 /대학원 시낭송학과 부교수로 역임하면서 우리 협회 시인들의 옥구슬 같은 시들이 책꽂이에 꽂혀 세상밖에 나오지 못하는 시인들의 시를 보급하는데도 기여하겠다

 

 


 

 


 

 

[종합문예유성편집국]


 

한성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