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원주혁신도시에서 펼쳐지는 우리소리·비보잉 댄스·마임 한마당!

- 27~28일, 두 번째 버스킹 공연 ‘원주혁신 愛 살다’

등록일 2021년08월24일 10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원주혁신도시 버스킹 공연 <사진=원주시>

 

[종합문예유성신문] 원주시는 무더운 여름을 이겨낸 시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오는 27일 정오와 28일 오후 2시 혁신도시 행복장터 앞 분수대에서 버스킹 공연 ‘원주혁신 愛 살다’를 개최한다.

 

문화혁신도시 조성사업의 하나로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이번 공연은 우리소리&창작판굿, 비보잉 댄스, 마임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거리두기 3단계 연장에 따라 연기나 취소도 검토됐으나,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와 문화예술 발전 등을 고려해 방역관리 지침(공연장 내 49명까지 입장 제한)을 철저히 지켜 진행할 계획이다.

 

원주시 관계자는 “전국적인 코로나19 4차 대유행의 기세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마스크 착용 및 안전거리 유지 등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문화혁신도시 조성사업의 또 다른 행사로 추진된 ‘원주혁신 愛 살다 스탬프 투어’가 앞서 7월 12일 시작돼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8월 15일 선착순 500명이 조기 마감된 가운데, 추가로 선착순 100명에게 원주사랑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

 

투어를 완료한 참가자는 ‘올댓스탬프’ 앱에서 수령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하면 된다.

강길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1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