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사)종합문예유성 글로벌문예대학교, 대학원 가을학기 입학식 개최

(사)종합문예유성 글로벌문예대학교, 대학원은 7월 4일 가을학기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등록일 2021년07월06일 0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졸업식행사 사진)

 

7월 4일(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마포중앙도서관 2층 세미나실에서 강창원 교수의 사회로  글로벌 문예대학교. 대학원  여름학기 종강식 겸 가을학기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황유성 총장의 환영사에 이어 장순휘 부총장의 격려사 가수학과 연동연 학과장의 인사말 색소폰학과 최정환 교수와 문예창작학과 정은정 조교수의 임용장 수여식등 문예창작학과, 가수학과, 국악학과, 시 낭송학과. 색소폰학과 입학생의 개인 소개와 함께 과별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다.

 


 

   (섹소폰학과 최정환교수 및 문예창작학과 정은정조교수 임용장 수여식 사진)

 

황유성 총장은 인사말에서 "어려운 시기에 입학하셔서 뜨거운 열정으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문예대 과정을 잘 마치시고 졸업을 하신 사랑하는 여름학기 졸업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라고 말하며 가을학기 입학생에게는 "대학은 다양한 학문이 함께 살아 있는 곳입니다. 대학에서는 세상의 진리와 원리를 익히고 그 원리를 실생활에 어떻게 실천하는가를 훈련하는 곳"이라며 열정을 다해 수업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장순휘 부총장은 격려사에서 성공적으로 대학을 마치려면 이란 주제로 긍정적인 마음 등 5가지의 원칙을 전하며 정성을 다해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엄숙하게 치러진 입학식에서 학생들의 각오가 느껴지는 가운데 가을학기 입학식 행사를 모두 마쳤다.

 

 

[ 황유성 총장, 입학식 환영사 ]

 

  (중 략)

"대학생활을 하는 동안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일을 할 수 있는 훈련을 해야 합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적인 수준에까지 도달하기 위해서는 그 분야의 기초지식을 튼튼히 해야 합니다. 즉 높은 건물을 짓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기초지식을 튼튼히 하는 시간은 특별한 일을 하기 위한 훈련의 기간입니다. 여러분은 앞으로 온.오프라인 강의실에서 학우들, 교수님들과 함께 진지한 토론과 학습, 그리고 지속적인 반복 훈련을 통하여 기초지식을 튼튼히 다져나가시길 당부합니다.

자랑스러운 글로벌문예대생 여러분!
오늘 여러분의 가슴 속에 강한 빛을 내뿜는 희망의 등불이 하나씩 켜져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을 것입니다. 그 등불 하나하나는 진리와 긍지, 봉사의 빛과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찾아낸, 그리고 앞으로 우리가 찾아야 할 진리와 긍지, 봉사의 빛 한줄기 한 줄기가 우리 이웃은 물론 우리나라와 나아가 전 인류의 희망의 빛이 될 수 있도록 각자 온 힘의 노력을 다합시다.

제가 입학식 때마다 말씀드렸듯이 나이 든 사람들은 일생 중 어느 때가 가장 아름다운 시기였느냐는 질문에 흔히 대학교 학창시절이었다고 대답합니다. 신입생 여러분에게도 글로벌문예대학교와 대학원이 성공적인 미래를 만들어 가는 대학, 많은 인적 네트웤을 구성하는 대학으로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보람 있었던 곳이었다고 기억되기를 바랍니다.

우리 글로벌문예대학교.대학원의 전 교수진은 신입생 여러분이 학업을 충실히 하여 미래의 꿈을 실현해 나가는데 손잡고 열심히 도와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신입생 여러분의 글로벌문예대학교 2021년 여름학기 입학을 환영하며,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종합문예유성신문 편집국]

 

 

 

안춘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