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부안동초등학교 5학년2반 학생 일동,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록일 2024년11월06일 1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부안동초등학교 5학년2반 학생 일동, 이웃돕기 성금 기탁

 

⛰부안동초등학교 5학년 2반 학생 일동 이웃돕기 성금 기탁/부안군 제공

 

(제너럴 타임즈 정용완 기자)  부안동초등학교 5학년 2반 대표학생들이(김서준, 정승아, 은재인, 박서연) 지난 5일, 부안군청을 방문하여 어려운 홀몸어르신들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78만원을 기탁했다.

 

  이 날 전달된 성금은 5학년 2반 학생들이 나눔장터를 직접 운영하여 발생한 수익금으로, 여러차례 학급회의를 통해 관내 노인 인구수가 가장 많고, 어려운 홀몸어르신들을 돕고자 하는 다수의 의견에 따라 나눔장터 수익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 참석한 김귀선 담임교사는 “학생들이 나눔장터를 직접 기획·운영하고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나눔문화를 실천하는 과정을 지켜보면서 너무 대견하고 뿌듯했다”며 학생들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홀몸어르신들을 위해 가치있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이번 기부를 통해 어린 학생들이 나눔의 가치를 배우는 소중한 경험이 되기를 바라고,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준 부안동초등학교 5학년 2반 학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학생들의 따뜻한 손길이 담긴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홀몸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홀몸어르신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제너럴 타임즈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