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부안예술회관, 뮤지컬 ‘신의 손가락’ 11월 1일 공연

등록일 2024년10월16일 11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부안예술회관, 뮤지컬 ‘신의 손가락’ 11월 1일 공연

 

⛰부안 예술회관 뮤지컬 신의 손가락 11월 1일 공연(포스터)/부안군 제공

 

(제너럴 타임즈 정용완 기자) 부안군은 오는 11월 1일 오후 7시 30분 부안예술회관에서 뮤지컬 ‘신의 손가락’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신의 손가락’은 19세기 덴마크의 동화 작가이자 동화의 아버지라 불리는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의 청춘과 예술혼을 감동적으로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사람의 인생은 신의 손으로 쓰인 한편의 동화다’라는 안데르센의 명언을 모티브로 그의 신인 시절부터 동화 작가로 자리매김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예술가의 고뇌와 성장, 그리고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통찰을 제공한다.

 

한스 역에는 조용휘, 한스의 절친한 친구이자 후원자의 아들인 콜린 역에는 성연, 한스의 동화이자 내면을 상징하는 소녀 역은 출연하며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3중주의 아름다운 라이브 연주 선율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재)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최하는 2024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공모사업 선정 공연으로 군이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중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상영 시간은 90분이다.

 

티켓 예매는 오는 22일 오전 9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와 부안예술회관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며 부안군민은 90% 할인된 1,000원으로 예매할 수 있다. 

 

예매 티켓은 공연 당일 수령 가능하며 자세한 공연 내용과 일정은 부안예술회관(☎ 063-580-3930)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우리에게 익숙한 안데르센 동화들이 아름다운 라이브 선율과 함께 펼쳐지는 이번 공연을 통해 예술혼과 삶의 아름다움을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너럴 타임즈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