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10월 4일 개막, 완주 ‘와푸’ 축제, 장민호‧박명수 온다  

-3일간 초대 가수 라인업 화려 먹거리, 체험 관심 고조 -  

등록일 2024년09월24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10월 4일 개막, 완주 ‘와푸’ 축제, 장민호‧박명수 온다

 

-3일간 초대 가수 라인업 화려 먹거리, 체험 관심 고조

 

    ⛰와일드 앤 로컬푸드/완주군 제공

 

(제너럴 타임즈 정용완 기자) 올해 완주 와일드 앤 로컬푸드 축제에 장민호, 박명수가 찾아온다. 박명수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방문이다. 

 

완주군은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고산자연휴양림 일대에서 ‘제12회 완주 와일드 앤 로컬 푸드 축제’를 개최한다.

 

4일 장민호, 배아현의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5일에는 박명수, 체리 필터가 야생 뮤직 파티로 그 바통을 이어받는다. 이어 마지막 날에는 완주 홍보대사인 고성현과 라클라쎄의 폐막 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화려한 축제에 먹거리도 빠질 수 없다. 완주 13개 읍면 마을 셰프들이 준비한 다양한 메뉴의 로컬 밥상과 건강하고 신선한 완주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로컬 장터 및 다양한 먹거리 부스들이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와일드 트레킹, 트리익스트림, 메뚜기 잡기 체험과 시랑천에서 펼쳐지는 맨손 물고기 잡기 체험, 와푸 워터 런닝맨, 워터볼·워터롤러는 와푸축제만의 액티브하고 시원한 경험을 선물해 준다.

 

이 외에도 어린이 네이처 드로잉 대회, 신바람 체조대회와 같은 연계 행사와 와푸 보물찾기, 이창호 9단과 함께하는 1:8 지도 다면기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들에 참여하는 것도 축제를 더욱 재밌게 즐길 방법이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더 재미있고, 더 맛있는 프로그램들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선선한 가을 하늘 아래,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축제를 만끽하며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구체적인 축제 정보는 축제 홈페이지(www.wanjufestival.kr) 또는 완주 와일드 & 로컬 푸드 축제 추진위원회(063-290-3976~8)로 문의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제너럴 타임즈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