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진안홍삼 홍보대사 가수 현숙 위촉  

등록일 2024년09월24일 15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진안홍삼 홍보대사 가수 현숙 위촉

 

⛰진안홍삼 홍보 대사 가수 현숙 위촉/진안군 제공

 

(제너럴 타임즈 정용완 기자) 진안군은 24일 군수실에서 가수 현숙을 진안홍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효녀 가수로 알려진 가수 현숙은 1979년 데뷔하여 “요즘 여자 요즘 남자, 사랑하는 영자씨, 이별 없는 부산 정거장”이라는 노래로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보건복지부 치매 홍보대사, KBS 가요무대에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특히 전국 농촌지역을 돌며 십 년 넘게 어르신들을 목욕시켜 드리고 목욕 차량 기부까지 하는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어 주변의 귀감이 되고 있다.


현숙은 지난 2년간 진안홍삼을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 왕성하게 활동하며 진안군 홍삼 한방클러스터 사업단(이사장 진안 부군수)의 지원을 받아 진안홍삼 제품 홍보 및 판매 촉진 활동을 하여 진안홍삼 브랜드 우수성 및 판매 매출에도 크게 기여한 공이 인정돼 재위촉됐다. 이에 2024. 9. 24.~2026. 9. 23.까지 2년간 진안홍삼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위촉식에서 전춘성 진안군수는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의 현숙 씨를 진안홍삼 홍보대사로 재위촉하게 돼 기쁘다”며 “현숙 씨의 인기에 힘입어 진안홍삼이 대한민국과 더불어 전 세계에 알려져 브랜드 홍보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앞으로도 진안홍삼 홍보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진안군은 전북 자치도 농생명 산업 선도지구로 선정되어 진안 홍삼의 새로운 도약 계기 발판을 마련했으며 유·무형 자원을 연계한 홍삼 산업 시너지 창출이 극대화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제너럴 타임즈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