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제3회 진안 청년의 날 행사, 공설운동장에서 개최

- 진안 청년들의 특별한 하루, “지난 별밤에” -

등록일 2024년09월19일 12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제3회 진안 청년의 날 행사, 공설운동장에서 개최

 

- 진안 청년들의 특별한 하루, “지난 별밤에” -

 

⛰진안 청년의 날 행사(포스터)/진안군 제공

 

(제너럴 타임즈 정용완 기자) 진안 청년들의 특별한 하루를 위한 행사가 9월 21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진안 공설운동장에서 열린다. 이는 지역 청년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열어주는 기회로써, 지역사회의 활성화와 청년들의 창의성을 격려하는 소중한 행사이다.


이 행사는 진안군 내의 청년단체인 진안 청년협의체 월랑, 진안군 4-H 연합회, 진안 청년회의소, 꿈꾸는 청년 농부들, 총 4개 단체 주관으로 진행되며, “지난(진안) 별밤에”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 지난 별밤에 콘서트

20시부터 22시까지 음악을 즐기는 시간으로, 자연과 어울리는 어쿠스틱,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콘서트가 열린다. 

 

▲ 별빛을 마시다, 

6가지 종류로 구성된 칵테일과, 세계맥주, 아이들을 위한 딸기·망고 라떼 등의 마실 거리와 먹거리인 닭강정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여기서 발생한 수익금은 4-H 연합회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 마음사진관

추억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과거의 소중한 순간들을 이야기하며 사진으로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눌 기회를 가진다.

 

▲ 우리 모두 별이야

각기 다른 성향의 청년들을 공통의 주제와 관심사로 연결하는 네트워크 프로그램으로, 나에서 우리, 개인에서 지역으로 연결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

 

▲ 별빛 전시

지역 내 청년단체들의 다양한 프로젝트와 활동을 소개하는 공간이다. 청년들의 열정과 창의력을 확인할 수 있다.

 

▲ 별밤 마켓

맛있는 음식과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판매 부스와 미스트 세럼, 꽃다발, 캠핑 캔들 등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부스가 마련된다.

 

진안군 관계자는“이번 행사는 진안 청년들이 주도적이고 창의적으로 기획한 만큼 참가자들이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을 통해 즐겁게 지내며 동시에 지역 청년들의 열정과 재능을 발견하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너럴 타임즈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