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진안군, 제61회 전북특별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에서 저력 과시  

등록일 2024년09월04일 18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진안군, 제61회 전북특별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에서 저력 과시 

 

⛰제61회 전북 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에서 저력 과시/진안군 제공

 

(제너럴 타임즈 정용완 기자)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순창군 일원에서 열린 제61회 전북특별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에서 진안군이 민속경기 등 다양한 종목에서 입상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전북특별도민체육대회(전북 특별자치도체육회 주최, 순창군/순창군체육회 주관)는 순창군에서 9.6~ 9.8까지 총 39개 종목(정식 37, 시범 2)이 진행될 예정으로 진안군은 31개 종목, 641여 명의 선수단이 출전한다.


본 대회 시작 전 진행된 사전경기에서는 진안군이 민속경기 부문 단체줄넘기·제기차기 우승, 고리 걸기 종합우승과 그라운드골프 남자 2위(종합 5위), 투호 여자 3위(종합 4위), 패러글라이딩 개인전 전문 조종사 2위(종합 4위)의 성과를 거뒀으며, 지난 8월 17일부터 이틀간 진행되었던 태권도 종목에서도 겨루기와 품새 부문에서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도민 체전을 위해 훈련에 힘쓰신 모든 선수분과 정봉운  진안군체육회장 및 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민속경기 등 많은 종목에서 좋은 성과를 거둬 주신 점은 진안군의 자랑이니 남은 본경기에서도 즐거운 경기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제너럴 타임즈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