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임실 아쿠아 페스티벌, 성황리에 마무리

- 온 가족이 함께 치즈테마파크에서 여름휴가 즐겨, 9천4백여 명 유료 입장, 1억 5천여만 원 매출 달성,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

등록일 2024년08월20일 15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임실 아쿠아 페스티벌, 성황리에 마무리 

 

- 온 가족이 함께 치즈테마파크에서 여름휴가 즐겨

- 9천4백여 명 유료 입장, 1억 5천여만 원 매출 달성,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임실 아쿠아 페스티벌 성황리에 마무리/임실군 제공

 

(제너럴 타임즈 정용완 기자)  임실군 대표적 여름 축제인‘아쿠아 페스티벌’이 무더위를 피해 온 수많은 이용객에게 큰 만족을 주며 지난 18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연일 지속되는 폭염에도 불구하고, 안전하고 깨끗한 시설로 SNS 등 입소문을 타고 방문객이 증가해 여름철 물놀이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해 휴게 쉼터가 부족하다는 의견을 반영해 올해는 몽골 텐트와 파라솔 등 휴게공간을 대폭 확충하여 주민 불편 사항을 적극 해소했다.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18일까지 아쿠아 페스티벌 행사장에는 9천4백여 명의 유료 입장객이 찾았으며, 입장권 및 푸드트럭 등 매출액은 1억 5천여만 원을 달성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또한, 입장객 중 70%는 관외 거주자로 집계되어 임실군 관광 홍보에도 큰 효과를 발휘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아쿠아 페스티벌 행사장에는 높이 10m 길이 50m의 초대형 워터 슬라이드를 마련해 이용객들에게 긴장과 재미를 선사했다.

 

 대형 풀, 중형 풀, 유아 풀 등 별도로 확대 배치해 연령대별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되어 인기를 끌었다.

 

 주말마다 진행된 아쿠아 난타, 어린이 DJ 풀 파티는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다양한 공연 진행으로 어린이 및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여름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군은 물놀이장의 청결을 위해 주기적으로 수질검사와 청소를 실시하고, 곳곳에 안전요원 21명을 상시 배치하는 등 이용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각별히 노력한 결과 이용객들에게 믿고 찾을 수 있는 안심 관광지를 선보였다.

 

 심 민 군수는“아쿠아 페스티벌은 임실치즈테마파크 사계절 관광 명소화를 구축해 가는 임실군의 여름 대표 축제이다”며“아쿠아 페스티벌이 가족과 함께 여름철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임실군의 대표 휴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너럴 타임즈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