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진안고원 수박축제에서 함께 만나요

= 진안고원 수박축제 27일(토)~28일(일) 동향면 체련공원서 열려 =    

등록일 2024년07월25일 20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진안고원 수박축제에서 함께 만나요!

 

= 진안고원 수박축제 27일(토)~28일(일) 동향면 체련공원서 열려 =

 

⛰진안고원 수박축제에서 함께 만나요(수박 축제 포스터)/진안군 제공

 

(제너럴 타임즈 정용완 기자) 『제14회 진안고원 수박축제』가 7월 27일(토)~28일(일)까지 동향면 체련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고원지대에서 자란 수박을 주제로 한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가득 준비 되어 있다. 


축제 첫날은 퓨전국악밴드인 ‘이희정 밴드’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오전 11시에는 기념식이 열린다. 기념식 이후에는 본 행사가 시작되며 「수박 빨리 먹기」, 「수박 퀴즈」, 생활문화예술인 동호회 및 주민자치공연 등이 진행된다.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노래자랑에는 트롯가수 강혜연 등 유명 가수들의 무대가 열려 한여름 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또한 얼음 맥주와 저렴하고 맛있는 먹거리 코너도 운영돼 방문객들의 입을 사로 잡을 계획이다. 이에 진안읍 만남의 광장에서 행사장까지 등 2개 노선으로 나뉘어 왕복 셔틀버스도 운영된다.


둘째 날은 투호 등 5개 종목의 체육경기를 진행하며, 찾아가는 예술버스, 평양예술단 및 각설이공연과 지역가수 공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상설 행사로는 수박 및 한우 할인판매와 수박화채, 수박왕 출품작 전시, 수박 공예, 에어바운스 물놀이장 등을 운영하여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기춘 진안고원수박축제추진위원장은 “청정 진안고원에서 생산된 수박의 맛 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수박축제를 준비했다”며 “가족들이 함께 수박축제에 방문해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너럴 타임즈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