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장수군, 자연휴양림 여름철 성수기 운영

- 와룡·방화동 자연휴양림 여름철 성수기 개장에 앞서 응급처치 및 안전교육 실시, 방화동 자연휴양림, 오는 8월 2일부터 11일까지 ‘제2회 장수 쿨밸리 페스티벌’ 개최 -

등록일 2024년07월19일 11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장수군, 자연휴양림 여름철 성수기 운영

 

- 와룡·방화동 자연휴양림 여름철 성수기 개장에 앞서 응급처치 및 안전교육 실시

- 방화동 자연휴양림, 오는 8월 2일부터 11일까지 ‘제2회 장수 쿨밸리 페스티벌’ 개최

 

            ⛰와룡 썰매장/장수군 제공

 

(제너럴 타임즈 정용완 기자)  장수군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지난 18일부터 오는 8월 24일까지 자연휴양림 여름철 성수기 운영을 시작한다.

 

 산림과는 와룡·방화동 자연휴양림 여름철 성수기 개장에 앞서 방문객들이 안전하게 휴양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장수소방서와 시설물 합동점검을 진행했으며, 지난 18일 ‘여름철 성수기운영 기간제근로자’ 70여 명에 대해 응급처치 교육 및 안전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와룡자연휴양림의 핫플레이스인 수영장과 물썰매장은 휴양림 시설이용객과 장수군민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장수 치유의 숲에서는 ‘맞춤형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바쁜 일상에 지친 방문객들에게 힐링공간이 되고자 한다.

 

 방화동자연휴양림 내 가족휴가촌 목재문화체험장에서는 다양한 목공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특히 오는 8월 2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제2회 장수 쿨밸리 페스티벌’을 개최해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와룡·방화동 자연휴양림에서는 관광객들에게 휴식과 정서적 안정을 제공하는 숲해설 프로그램 ‘나무이야기·바람과 물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최훈식 군수는 “장수군 자연휴양림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을 위해 쾌적한 환경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성수기 운영을 준비하고 있다.”며 “군민들과 관광객들 모두 자연휴양림에서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너럴 타임즈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