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양수아 작가, (사)종합문예유성 소설 부문 등단

양수아 작가, (사)종합문예유성에서 신인문학상 6개 부문 등단 달성 및 문학 명인(가요작사 부문) 선정

등록일 2024년07월01일 01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양수아 작가, 2024년 5월 소설 부문 당선 ♣

 


    ⛰양수아 작가 소설 부문 등단

 

양수아 작가는 2024년 5월, (사)종합문예유성 신인문학상 소설 부문에 당선되었다. 이로써 소장석 작가는 가요작사, 시, 시조, 동시, 수필, 소설 6개 부문 등단을 달성하면서 "문학 명인"(가요작사 부문)에 선정되었다. "양수아 작가"에게 (사)종합문예유성  황유성 이사장은 진심으로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양수아 작가의 감동적인 문학 명인 선정 소감문 올린다.

 

< 문학명인 > (가요작사 부문) 선정 소감문 / 양수아 명인

 

아직 부족한 제가 문학 명인(가요작사 부문)에 선정되어 무척 영광스럽고 감격스럽습니다. 저는 시인, 작사가, 작곡가, 가수로서 작사와 작곡, 노래는 제 삶의 일부로, 마음과 영혼을 풍요롭게 만드는 보물입니다. 노랫말을 쓰고, 그 노랫말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제 자신을 발견하고, 독자와 소통하는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저는 글로벌문예대학원 문학학부 가요작사학과를 졸업하고 문학 명인 과정(가요작사 부문)에 진학하여 열심히 배우고 익히면서, 가요작사 부문부터 소설 부문까지 6개 부문 등단을 하면서 마음을 놓을 수 없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는 문학 명인(가요 작사 부문)이라는 새로운 산을 오르게 되었는데, 그 타이틀은 제 어깨를 조금 더 무겁게 만듭니다. 하지만 이것이 새로운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처음 글을 쓸 때의 열정을 잊지 않고 진정한 시인 작가, 작사가로서의 길을 걸어가려 합니다. 이 자리에 오기까지 이끌어주신 황유성 이사장님과 소순갑 학과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를 응원하고 사랑해주신 가족과 동료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작품을 통해 독자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문학명인 선정은 저에게 새로운 도약의 시작이자 동력이 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저와 함께 이 순간을 함께 나누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신인문학상 등단작과 입선작, 심사평은 (사)종합문예유성 문예지 제21호에 실렸으며 2024년 6월 초에 출간되었다.

 

 


 

 

                  [제너럴 타임즈 편집국]

 

황유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