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진안군청 역도팀 유동주 선수 제96회 전국남자역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등록일 2024년06월25일 17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진안군청 역도팀 유동주 선수

 

제96회 전국남자역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진안군청 역도팀 유동주 선수 제96회 전국 남자역도 선수권대회 3관왕쾌거/진안군 제공

 

(제너럴 타임즈 정용완 기자) 진안군청 역도팀은 6월 18일부터 25일까지 충남 서천군에서 열린 제96회 전국남자역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를 확보했다. 

 

특히 역도 간판스타인 유동주 선수(96kg)는 인상(165kg) 1위, 용상(200kg) 1위, 합계(365kg) 1위로 금메달 3개를 획득하며 명실상부한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줬다. 이번 대회는 2024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있어 선수들의 기량을 점검하는 더욱 뜻깊은 무대가 됐다. 

 

진안군 역도 간판인 유동주 선수는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프랑스에서 열리는 파리 올림픽에 참가한다.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시작으로 2020 도쿄올림픽, 2024 파리 올림픽까지 3회 연속 출전이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유동주 선수의 올림픽 출전이 대한민국과 진안군을 빛낼 큰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진안군민 모두가 유동주 선수의 올림픽 출전을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유동주 선수는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매우 기쁘며 파리 올림픽에서도 대한민국과 진안군의 이름을 빛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진안군은 이번 대회가 열리는 서천군 군민체육관에서 경기 응원과 함께 오는 10월 3일~6일까지 마이산 북부에서 열리는 진안홍삼축제 홍보를 병행하며 대회 참가자 및 관람객들에게 진안홍삼의 효능과 진안홍삼축제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도 했다. 


한편, 진안군청 역도팀은 평소에 진안홍삼한방클러스터사업단 및 전북인삼농협 후원으로 진안홍삼을 꾸준히 섭취하며, 건강과 체력관리를 함으로써 진안홍삼을 전국에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제너럴 타임즈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