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사) 종합문예유성 2024 여름 문학문화예술 축제 개최

글로벌 문예대학교 대학원 봄학기 졸업발표회 열려...

등록일 2024년06월25일 09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 종합문예유성 2024 여름 문학문화예술축제 개최 

 

글로벌 문예대학교 대학원 봄학기 졸업발표회 열려...

 

2024.6.23 (일) 13시 (사)종합문예유성 글로벌 문예대학교 대학원 (총장 황유성)은 서울 마포 중앙도서관 6층 마중홀에서  2024 여름 문학문화예술 축제 및 졸업발표회를 개최하였다.   

 

 

 

박호제, 김호 유명 앵커로 진행된 개회사에서 황유성 총장은 "이번 졸업식 및 문학문화예술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회원님들의 열정과 적극적인 참여가 더욱 필요한 시기이며 더욱 빛나고 성장하는 종합문예유성 글로벌 협회가 될 수 있을 것이며 아울러 여러분들의 문학예술 자질이 높아질 것이다" 라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200여 명의 졸업생, 교수, 학생들이 모인 이날 졸업식 행사에는 식전행사로 한연주 전통문화 예술단 민속무용을 비롯 가수 신곡 발표회, 각 학과 졸업발표회 등 축하공연과 단체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진 본 행사에서 국민의례와 교가, 축사 및 축하공연에 이어 졸업식을 거행하여 졸업장, 졸업패를 수여하고 신인문학상, 임원 임명장 외 명인 명장, <뮤즈> <베에토벤> <이태백> 어워드 시상식 등 많은 상장과 상패를 전달하였다.

 

 

축하 공연으로 성악가 백현애, 하석천 과 가수 유성, 양수아, 박호제, 박단비, 박정식 등 가수들이 수시로 축하공연을 벌여 행사장 분위기를 띄워 주었다. 글로벌 문예대학교 및 대학원은 문예 창작과를 비롯 대중 가수학과, 가요 작사학과, 연기 예술학과, 도예학과, 전통 무용학과, 언론 미디어학과, 시 낭송학과, 공예학과, 우드버닝 학과, 성악과 외 무려 50여개 폭넓은 학과에서 저렴한 학비에 분기별로 졸업생을 배출하여 문학 문화 예술의 수준과 성취감을 높히고 있다. 끝으로 협회 회가 "유성가는 날" 을 제창하고 폐회사에 이어 행운권 추첨으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고 행사를 성공리에 마치었다.

 

동영상 하나 = 민속무용, 한국무용, 유성가는 날   

  

 

동영상 둘 = 축하공연 백현애, 박단비, 박정식, 유성

 

 



 

서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