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임실치즈테마파크, 장미꽃‧야간경관과 함께하는 음악회  

-25일 토요일밤 새롭게 조성된 야간경관과 장미꽃 속 봄밤 음악회·개그맨 홍석우, 김태은 아나운서 사회로 클래식&트로트 특별한 공연 선사 -    

등록일 2024년05월20일 18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임실치즈테마파크, 장미꽃‧야간경관과 함께하는 음악회 

 

-25일 토요일밤 새롭게 조성된 야간경관과 장미꽃 속 봄밤 음악회 

-개그맨 홍석우, 김태은 아나운서 사회로 클래식&트로트 특별한 공연 선사 

⛰임실 치즈테마파크 장미꽃·야간 경관과 함께하는 음악회/임실군 제공

 

(제너럴 타임즈 정용완 기자)  최근 새롭게 조성된 야간경관과 장미원 조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장미의 계절 5월에 환상적인 음악회가 열린다.

 

 임실군은 오는 25일 장미 개화 시기에 맞춰 2023년 한국 관광의 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봄밤 장미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하는 음악회는 임실치즈테마파크 대표관광지 육성사업 문화예술공연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특히 클래식과 트로트로 구성된 특별한 무대를 선사, 치즈테마파크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큰 즐거움과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음악회는 5월 25일(토)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하며 1부 클래식, 2부 트로트 순으로 진행된다.

 

 KBS 개그맨 홍석우, 김태은 아나운서가 이번 음악회의 진행을 맡았으며, 특히 이들은‘KBS 아침마당 전북’의 메인 MC로 공연 사이사이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해 공연에 즐거움을 더해줄 예정이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테마파크에 새롭게 조성된 야간경관과 유럽형 장미원의 조성으로 봄밤 아름다운 야경과 장미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1부 클래식 공연에서는 테너 김성진, 소프라노 황문영, 바리톤 조지훈 등 유명 성악가, 뮤지컬 배우로 구성된 공감팝페라 커뮨(COMMUNE)이 출연해 뮤지컬 명성황후, 오페라 카르멘 등 다양한 클래식 장르 공연을 통하여 평소 클래식을 접하지 않는 이들에게 새로운 느낌과 감동을 선사한다.

 

 2부 트로트에서는 TV조선‘미스트롯’에서‘해피바이러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설하수와 M-NET‘트로트X’우승자인 나미애가 출연해 다양한 트로트 곡과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심 민 군수는“이날 임실치즈테마파크를 찾는 방문객들이 음악회를 통해 잊지 못할 봄밤의 추억과 함께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공연 프로그램을 개최하여 한국 관광의 별인 임실치즈테마파크 방문객 유입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제너럴 타임즈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