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올해 김장 걱정 N0…임실군 김장페스티벌에서   

  제8회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개최, 10월 18일부터 12월 2일까지 택배나 드라이브스루 통한 판매행사‧김장 체험행사도(사전 예약)  

등록일 2023년10월23일 10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올해 김장 걱정 N0…임실군 김장페스티벌에서 

 

제8회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개최, 10월 18일부터 12월 2일까지

택배나 드라이브스루 통한 판매행사‧김장 체험행사도(사전 예약)


⛰올해 김장 걱정 NO 임실군 김장페스티벌에서/임실군 제공


(종합 문예 유성 신문 정용완 기자)  임실군이 제8회 임실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을 10월 18일부터 12월 2일까지 6주간 임실치즈테마파크 일원에서 열린다.

 

 올해에는 작년과 다른 점이 있다면 현장에서 진행하는 김장 체험행사를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개최한다.

 

 체험행사에서는 명품 김치와 즉석 노래자랑, 음식 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군은 택배 배송이나 현장 수령(드라이브스루)을 통하여 절임 배추와 양념을 직접 받아볼 수 있는 판매행사(사전 예약)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판매가격은 절임 배추(20kg)와 양념(10kg) 세트 품목 가격이 택배비를 포함하여 18만 5천 원이다.

 

 단, 임실엔 양념마을 사업단에서 직접 수령할 경우 택배비가 제외된 17만 7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각 가정에서는 미리 주문한 절임 배추와 양념을 이용하여 입맛에 맞게 버무리기만 하면 김장 고민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기에 해를 거듭할수록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는 사실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임실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은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 2016년 첫해부터 신청자가 꾸준히 증가하여 지난해 총 102톤이 소진됐다.

 

 이를 통해 4억 9천만 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관내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는 성과를 올렸다.


⛰올해 김장 걱정 NO 임실군 김장페스티벌에서/임실군제공


 올해에도 사업 물량 100톤 이상을 확보하여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절임 배추와 양념을 판매할 계획이다.

 

 심 민 군수는“임실에서 생산된 건강한 배추와 고추 등 농산물을 활용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며“임실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장 세트 주문은 임실엔 양념마을 사업단 전화(063-643-8949,644-4289) 및 홈페이지(http://www.imsiln.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종합 문예 유성 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