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문예유성신문 김류경기자]
지난 203년9월24일 마포중앙도서관 마중홀에서 사단법인 종합문예유성 시선으로 소순갑 작가의 첫 시집 "바람처럼 구름처럼" 출판기념식이 개최 되었다.
이날 작가 팬싸인회를 함께 했으며 많은 팬들이 출판기념회 현장에서 소순갑작가가 직접 싸인을 해준책을 받기 위해 줄을 서는 진풍경이 보이기도 하였다. 소순갑 작가는 전국으로 이동하면서 바람처럼 구름처럼 떠돌아 다니는 직업덕분에 전국을 돌며 직접 보고 느낀 것들을 그때 그때 생각 나는대로 기록 하고 엮어 만들어 시집 제목이 "바람처럼 구름처럼" 이라는 아름다운 시집을 출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출간된 시집은 많은 서점에 배포되었고 찾는 독자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면서 행복한 웃음을 지어 보였다.
소순갑 작가 첫 시집 "바람처럼 구름처럼"은 아름다운 시가 담긴 멋진 시집이며, 시집 표지도 무광과 에폭시 유광이 어우러져 매우 고급스럽고 세련되고 스페셜한 시집이다. 사단법인 종합문예유성 시선으로 출간되는 도서출판 유성 시집은 시집 유통망을 대폭 늘려서 전국 많은 서점에 폭넓게 배포되며 서점가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소순갑 작가의 첫 시집 "바람처럼 구름처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싶다고 인터뷰 하면서 말했다. 앞으로 베스트셀러가 되고 독자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해 본다.
◇ 저자 싸인 시집 구매 ※연락처: 010-3791-8938(소순갑)
[종합문예유성신문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