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밀양 봉사단체 무궁화회, 상동면 소외계층 집수리봉사

등록일 2023년04월05일 08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밀양 봉사단체 무궁화회, 상동면 소외계층 집수리 봉사

세면실과 양변기가 구비된 수세식 화장실로 교체


 

▲ 밀양 봉사단체 무궁화회는 25~26일 상동면 소외계층 가정에서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밀양시
밀양 봉사단체 무궁화회(회장 배태윤)는 지난 25~26일 양일간 상동면 소외계층 가정에서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회원 20여명이 참여해 소외계층 가정의 재래식 화장실을 세면실과 양변기가 구비된 수세식 화장실로 교체하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 만들기에 힘을 쏟았다.

배태윤 회장은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집수리 후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힘이 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양성우 상동면장은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어 봉사해 준 무궁화봉사회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함께 힘을 모아 소외계층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해줄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밀양시 봉사단체 무궁화회는 15년 전부터 40명의 회원들이 한뜻을 모아 지역 내 주거환경이 열악한 저소득계층에 재능기부로 집수리 봉사를 하며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배근익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