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요천 수경 음악분수가 4월에 드디어 개장

 - 요천 둔치를 이용한 남원 최대의 음악분수 개장, 4월부터 10월까지 19시, 20시 30분에 30분간 일 2회 운영 -

등록일 2023년03월31일 11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요천 수경 음악분수 요천 벚꽃에 즐거움을 더하다

 

  -요천 둔치를 이용한 남원 최대의 음악분수 개장,

  -4월부터 10월까지 19시, 20시 30분에 30분간 일 2회 운영

  -분수와 워터스크린, 조명의 화려한 연출쇼로 남원 즐거운 볼거리 제공



<사진 설명:요천 수경 음악분수 요천 벚꽃에 즐거움을 더하다>

 

(종합문예 유성신문 정용완 기자) 벚꽃이 더해져 아름다움이 절정인 남원 요천에 ‘요천 수경 음악분수’가 오는 4월부터 본격 개장한다. 

 

요천 수경 음악분수는 요천 둔치에 지난 21년 설치되었으며, 지난 해 개장하여 아름다운 남원 요천 야간경관과 어우러져 남원시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이색 볼거리를 제공하여 많은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사진 설명:요천 수경 음악분수 요천 벚꽃에 즐거움을 더하다>

 

남원 요천 수경 음악분수는 남원시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요천 둔치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하여 설치됐으며, 폭 42m 규모 수중펌프 34대를 이용하여 최대 30m까지 분수가 상승하는 남원 최대 음악분수로 조성됐다.

 

특히 12종의 분수 쇼와 동영상을 활용할 수 있는 워터스크린, 색색별로 화려한 조명 쇼가 더해져 가족 단위, 연인, 남녀노소 누구든지 남원을 즐기고 추억할 수 있는 색다른 공간으로 조성됐다.

 

시 관계자는 “요천 수경 음악분수를 통해 우리시는 앞으로도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여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더 특별한 남원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요천 수경 음악분수 요천 벚꽃에 즐거움을 더하다/22년 10월 촬영>

 

한편, 요천 수경 음악분수는 4월부터 10월까지 19시, 20시 30분에 30분간 일 2회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은 음악분수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시설점검으로 운영되지 않는다.

 

 


                 [종합문예 유성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