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나눔으로 따뜻한 더 남원 만들기

- 향돈촌영농조합법인, 미륵암·연화사 성·금품 기탁 -    

등록일 2023년01월18일 14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설명: 나눔으로 따뜻한, 더 남원 만들기>

 

(종합문예 유성 신문 정용완 기자)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이 한창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남원시 각계각층에서 온정의 손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남원시는 향돈촌 영농조합법인에서 성금 5백만 원, 미륵암·연화사에서 백미 110포(10kg 50포, 20kg 60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연화사 도륜 스님, 미륵암 혜신 스님은 매년 백미 전달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고  또한, 향돈촌영농조합법인도 성금 및 돼지고기 기부 등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활동을 지속해 이어오고 있다.

 

최종익 향돈촌 영농조합법인 대표이사는 “나눔과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이 주변에 많다. 다가오는 설 명절, 소외되는 이웃 없이 행복하고 훈훈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 나눔으로 따뜻한, 더 만들기>

 

연화사 도륜스님, 미륵암 혜신스님은 “뜻깊은 행사에 동참해 주변의 이웃을 살피고 나눔과 기부의 미덕을 실천하는 것만큼 뿌듯한 일이 없는 것 같다.”, “앞으로도 쭉 소외계층을 위한 자비와 사랑을 베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기부해주신 성금과 백미는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 덕분에 주변의 이웃들이 따뜻하고 배부른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며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했다,

 

“추운 겨울,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아낌없이 지원할 수 있도록 나눔 캠페인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씀도 잊지 않았다.

 

한편, 남원시와 전라북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하는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은 1월 31일까지 전개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기관·단체는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시청 주민복지과 희망 복지지원단, 지역방송사로 문의하면 된다.

 

 

                   [종합문예 유성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