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남원시, 류재현 문화기획가 크레이티브 디렉터에 위촉

“남원 관광지 RE-PLUS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 기대”

등록일 2023년01월16일 14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설명:남원시 류재현 문화 기획가 크레이티브 디렉터에 위촉>

 

(종합문예 유성 신문 정용완 기자) 남원시는 16일 남원시청 부시장실에서 ‘남원 관광지 RE-PLUS 사업’ 달빛 정원 추진조직 크레이티브 디렉터(총감독)에 류재현 문화기획가를 위촉했다.

 

‘남원 관광지 RE-PLUS사업’은 새로운 지역 문화자산 발굴을 통한 관광지 조성 및 콘텐츠 활성화, 확산성 있는 연계 관광 상품 개발을 목표로 2024년까지 문체부에서 지원하는 계획공모형 지역관광 개발사업이다.

 

서울, 경기 등에서 다양한 축제 기획으로 주목받고 있는 류재현 크레이티브 디렉터는 서울 장미축제, 전주비빔밥 축제 등 국내 30여 개의 유명 축제의 총감독을 역임하고, 한국마케팅협회 안트러프러너십,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등을 수상하며 창의성과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남원시는 크레이티브 디렉터 위촉을 시작으로 관광브랜드 개발, 공연 프로그램 개발, 온·오프라인 마케팅 등 본격적인 남원관광지 RE-PLUS사업 세부 프로그램 추진에 돌입할 계획이다. 

 

류재현 크레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남원 관광지 RE-PLUS사업이 단순히 일회성 행사로 끝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관광 상품 개발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할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경식 남원시장은 “민선 8기 남원시에서는 다양한 문화 관광 사업을 통해 전통과 첨단이 어우러진 글로벌 아트 도시를 조성함으로써 ‘머무르고 싶은 남원’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종합 문예 유성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