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최경식 남원시장 윔블던 14세부 초대 챔피언 조세혁 선수 격려

등록일 2022년08월16일 14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설명 : 최경식 남원시장 윔블던 14세부 초대 챔피언 조세혁 선수 격려/남원시 제공>


(종합문예 유성 신문 정용완 기자) 최경식 남원시장은 8월16일, 지난달 영국 윔블던 14세부 남자단식에서 우승컵을 들어 올려 월드컵 스타로 거듭난 조세혁 선수와 그의 아버지 조성규 전북테니스협회 전무이사를 초청해 격려했다.

 

현재 아시아테니스연맹 14세 이하 남자선수 1위에 랭크되어 있는 조세혁(남원거점스포츠클럽 소속) 선수는 올해 첫 신설된 영국 윔블던대회 14세부 남자단식 우승에 이어 프랑스와 독일에서 열린 주니어 대회까지 우승하며, 스포츠고장 남원을 세계에 알렸다.

 

조세혁 선수는 내년부터 연간 6개월 이상을 해외에 머물면서 20개 이상의 국제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세계 주니어랭킹 150위 목표를 달성한 후 4대 그랜드슬램대회에 출전할 계획이라고 한다.

 

격려의 자리에서 최경식 남원시장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대회에서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월드스타로 키워낸 아버지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 많은 우승을 통해 남원을 알리고, 전북을 알리고,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세계에 알리며, 자라나는 꿈나무 어린선수들의 본보기가 되는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종합문예 유성신문 편집국]

 

 

 


 

 


 

정용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