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밀양시, 나노융합센터에서 현장 읍면동장 회의 개최

등록일 2022년02월10일 17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밀양시, 나노융합센터에서 현장 읍면동장 회의 개최

 

밀양시는 10일 경남테크노파크 나노융합센터 회의실에서 읍면동장 회의를 개최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을 비롯하여 간부공무원과 읍면동장 30여 명이 회의에 참석해 읍면동 현장행정 추진사항을 발표하고, 나노국가산단 조성 현장을 직접 둘러보며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이날 읍면동장회의는 4월 삼양식품 공장 준공, ㈜보광 유치, 한전과 한국동서발전과의 투자협약 체결, CJ대한통운과의 스마트물류센터 건립 투자협약 체결 등 나노국가산단 내 기업유치가 본격화됨에 따라, 그동안의 추진성과와 현황을 공유하기 위해 나노융합센터에서 개최하게 됐다.

 

박일호 시장은 현장을 둘러본 후 “나노국가산단은 우수한 입지 여건과 인프라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기업 입주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산단 활성화로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국가경제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정부의 그린뉴딜정책과 스마트그린산단 정책과도 연계해 최신식 산단을 조성하고 기업 유치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지역경제성장을 주도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 사진설명

 

 

- 사진 1 : 박일호 밀양시장이 10일 경남테크노파크 나노융합센터에서 개최된 읍면동장 회의에서 현황판을 보며 발언을 하고 있다.

- 사진 2 : 10일 경남테크노파크 나노융합센터에서 개최된 밀양시 읍면동장 회의에서 박일호 밀양시장과 참석직원들이 설명을 듣고 있다.

- 사진 3 : 박일호 밀양시장이 10일 경남테크노파크 나노융합센터에서 개최된 읍면동장 회의를 주재하고 있

배근익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