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밀양시, 2021 국민대통합아리랑 공연 개최

- 오정해, 주병선, 김시원, 뮤르 출연 신명나는 아리랑 한마당 - - 전석 무료 공연으로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 큰 위안 선사 예정 -

등록일 2021년11월19일 21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밀양시, 2021 국민대통합아리랑 공연 개최

- 오정해, 주병선, 김시원, 뮤르 출연 신명나는 아리랑 한마당 -

- 전석 무료 공연으로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 큰 위안 선사 예정 -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내달 1일(수) 오후 7시 밀양아리랑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2021 국민대통합아리랑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 국악의 아이콘 오정해, 칠갑산의 히트가수 주병선, 불후의 명곡, 조선판스타 등 유명 경연프로그램에 출연한 김시원, 뮤르 등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90분간 아리랑의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지역을 대표해 밀양감내게줄당기기보존회와 아리랑동동 공연팀이 무대에 올라 밀양 고유의 흥과 멋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전석 무료로 제공되는 본 공연의 예매는 오는 11월 22일부터 시작되며, 밀양문화재단 홈페이지 예매시스템과 전화예매(055-359-5649)로 1인당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박일호 시장은 “2022년 대한민국 아리랑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 10주년을 앞두고 열리는 이번 국민대통합아리랑 공연이 시민 모두에게 큰 위안이 되고, 아리랑을 통한 지역문화예술 붐업의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사진설명: 밀양시는 오는 12월 1일 밀양아리랑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2021 국민대통합아리랑 공연’을 개최한다.(사진은 행사 포스터)

 

 

 
배근익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