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가을 선물 같은 공연

등록일 2021년09월03일 19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가을선물 같은 공연

9월 토요극장으로 ‘밀양아리나 제2회 교육연극제-공연과 놀자’를 한 달 동안 밀양아리나(옛 밀양연극촌)에서 연다.


 

연극, 마술, 마임창작극, 버스킹 등 재밌고 다채로운 공연과 행사로 구성되어 세계적 대유행 시대를 살아가는 시민들에게 작은 선물과 같은 우수작품들이 준비됐다.
토요일마다 야외 물빛극장에서 버스킹이 열리고, 스튜디오1극장에서 11일에는 <극단 대경사람들>의 마임창작극 ‘페스티아-전하지 못한 선물’, 18일에는 <극단 호랑>의 마술체험과 마술공연, 25일에는 <음악교육극단 반달>의 뮤지컬 ‘심청마을 이야기’가 공연된다.


 

첫 작품인 ‘페스티아-전하지 못한 선물’ 공연이 11일 오후 2시 30분에 시작된다. 헤어진 엄마를 찾아 떠나는 여정 중에 영혼세계 페스티아를 만나고, 끝내는 엄마와 재회하는 과정을 그린 마임창작극이다.
18일 오후 2시 30분에는 저글링쇼, 벌룬쇼, LED버블쇼, 레이져쇼가 펼쳐지고 시민들에게 마술을 알려주는 시간도 마련되어 흥미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25일 오후 2시 30분에 공연되는‘심청마을 이야기’는 우리소리인 판소리를 기본으로 하고, 편곡은 현대적인 뮤지컬 요소를 결합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이다.

매주 토요일마다 오후 4시부터 5시까지는 밀양아리나예술단(단장 장진호)이 준비한 버스킹으로 흥겨운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야외공연장인 물빛극장에서 통기타, 하모니카, 색소폰, 바이올린, 크로마하프, 방송댄스, 밸리댄스, 한국무용 시조창과 같이 음악과 댄스가 함께 어우러져 즐거움이 배가 되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밀양아리나에서는 가을부터 대경대 문화예술캠퍼스라는 문화예술 전문인력 양성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문화예술 아카데미 운영 △밀양 맞춤형 문화예술 콘텐츠 개발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 운영 등을 추진한다.

9월 공연과 교육연극제 무료좌석 예약은 010-4665-6442로 문의하면 된다.

배근익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