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밀양·의령·함안·창녕 주요 관광시설 공동할인 시행

- 4개 시·군 지역민 주요관광지 할인 혜택 받는다 -

등록일 2021년08월31일 22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밀양·의령·함안·창녕 주요 관광시설 공동할인 시행

- 4개 시·군 지역민 주요관광지 할인 혜택 받는다 -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오는 9월 1일부터 밀양·의령·함안·창녕 4개 시·군의 주요 관광시설에 대하여 각 시·군 지역주민들에게 상호 할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7월 3일 4개 시장․군수 간 생태·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약 체결에 따라 추진되었다. 이후 관광활성화를 위한 실무협의체를 구성하여 협의한 결과, 4개 시·군 지역주민은 각 시·군의 주요 관광시설 입장료 및 체험시설을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상호 공동할인 관광시설로는 ▲밀양아리랑 우주천문대 50% ▲의령 벽계야영장 5,000원 ▲함안 입곡군립공원 레저시설 20% ▲창녕 우포잠자리나라 50%이며,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시설 이용 시 신분증 등 4개 시․군에 거주하고 있음을 증빙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또한, 4개 시․군은 이번에 시행하는 주요 관광시설 할인뿐만 아니라 시․군 대표축제에 상호 참여하여 각 지역의 관광지와 농․특산품을 알리고, 시․군 홈페이지에 관광지도를 연계 링크 하는 등 상호 교류 증진을 통한 공동발전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4개 시․군의 주요 관광시설 공동 할인이 지역적 유대감을 강화하여 지속적인 상생 발전을 추진해 나갈 주요 발판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지역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으로 관광객들이 안전한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 사진설명

- 사진 1, 2 :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오는 9월 1일부터 밀양·의령·함안· 창녕 4개 시·군의 주요 관광시설에 대하여 각 시·군 지역 주민들에게 상호 할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전경)

 

 

 

배근익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