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밀양시, 코로나19 선별진료소 폭염 대비 앞장서다!

- 대형 차광막 설치로 무더위 극복하자 -

등록일 2021년07월26일 11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밀양시, 코로나19 선별진료소 폭염 대비 앞장서다!

- 대형 차광막 설치로 무더위 극복하자 -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받기 위해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한 시민들과 평일‧주말 구분 없이 선별진료소를 운영 중인 의료진을 폭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보건소 선별진료소에 대형 차광막(252㎡)을 설치했다.

 

천막으로 햇볕을 가렸지만 폭염과 소나기가 반복되면서 높은 온도와 습도로 방호복 위에 얼음조끼를 입고 선풍기 앞에 있어도 폭염을 피하기는 힘들다. 최근 도내 집단감염으로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관련 검사자도 폭증하여 선별진료소를 방문한 시민들이 코로나19 확산에 대한 불안감과 폭염으로 이중고를 겪고 있다.

 

이에 따라 밀양시보건소는 선별진료소와 민원대기 장소에 대형 차광막을 설치하고 에어컨 및 선풍기를 추가로 설치하여 폭염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만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천재경 밀양시보건소장은 폭염 속에서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묵묵히 일하고 있는 보건소 선별진료소와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의료진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폭염과 코로나19를 지혜롭게 잘 이겨내기 위해 시민들이 방역수칙을 엄격히 준수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20210726-코로나19 선별진료소 폭염대비 선별진료소 대형차광막 설치.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375pixel, 세로 1022pixel

※ 사진설명: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선별진료소를 방문한 시민들과 의료진을 폭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보건소 선별진료소에 대형 차광막을 설치했다.


 
배근익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1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문예유성 오피니언 문학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